제품보증 및 A/S 정책
자이젤코리아를 통해 정식으로 발매된 제품에 한하여 구매 후 2년간 무상 A/S 지원
보증기간내(IRMA)
- 제품 구매 후 2년 이내에 제품 결함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 및 무상 교환 서비스 지원
- 제품 본체에 한하여 A/S 지원(어댑터 및 랙 마운트 킷은 유상구매)
제품불량(DOA)
- 제품 구매후 30일 이내에 제품 결함이 발생할 경우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 무상 교환 서비스의 경우 제품 본체와 모든 구성품을 원래의 포장상태 유지시 가능
※ A/S 제한사항
- 자이젤 코리아를 통해 국내에서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은 제품 (서비스 불가)
- A/S 보증기간이 지난 후 하자 발생 (유상 서비스)
- A/S 보증기간 이내라도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파손 및 임의 개조 (유상 서비스)
- A/S 보증기간 이내라도 천재지변으로 결함이 발생한 경우 (유상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