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자이젤의 보도자료를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DataNet] 자이젤코리아, 네트워크 보안 관제 서비스 '시큐리포터' 출시
    자이젤코리아, 네트워크 보안 관제 서비스 '시큐리포터' 출시
     

    통합 관제 솔루션 USG 서비스 라이선스에 번들로 선보여

      
    보안 트래픽 정보와 USG 장비 상세정보 확인 가능

     
    일/주간 보안 관제 리포트 메일 발송


    secureporter.png

    [데이터넷] 글로벌 네트워크 통신장비 기업 자이젤코리아(대표 김상현)는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 고객의 효율적인 사내 네트워크 보안 운영 및 관리를 위한 ‘시큐리포터(SecuReporter)’를 기존 통합 관제 솔루션인 USG의 서비스 라이선스에 번들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큐리포터’는 자이젤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리포트로, 고객사에 설치된 자이젤 USG 장비를 통해 사내 트래픽 발생 로그에 대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UTM에 탑재된 IDP/안티바이러스/안티스팸/콘텐츠 필터링/애플리케이션 패트롤 등을 심층 분석해 상위 100개의 구체적인 네트워크 보안 이슈 및 로그 등을 분석해주는 SaaS(Software as a Service)를 통해 보안 트래픽 정보는 물론 USG 장비의 정보/CPU/인터페이스/세션 등 상세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이러한 보안 리포트 서비스는 구글 맵 기반으로 위치, 장비 이름, IP주소 등의 정보를 표시할 수 있으며 대시보드 커스터마이징, 관리 계정별 권한 등급, 일/주별 리포트 PDF 발송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클라우드 기반의 실시간 데이터 수집으로 직관적인 분석이 가능하며 보안 위험도에 따라 총 5단계의 그래프 형식으로 시각화돼 네트워크 보안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비정상적인 공격이나 장비에 이상이 감지되면 위협 수준에 따라 높음 단계부터 낯음 단계까지 총 3단계로 나눠진 실시간 메일 알림이 관리자가 설정한 메일로 발신된다. 운영적인 면에서도 클라우드 서버에 자동적으로 하루 로그가 저장되기 때문에 별도의 로그 서버를 운영하거나 USB 등 외부 저장장치의 연결 필요 없이 1년 동안 트래픽 및 로그 정보 저장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secureporter.jpg


    자이젤코리아는 “시큐리포트는 직관적이고 체계적인 일간, 주간별 보안 리포트 제공해 IT 담당자가 이례적인 네트워크 예상 피해 사항 등을 한눈에 손쉽게 파악하고 사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 이슈를 사전에 처리할 수 있는 SaaS 기반의 보안 서비스”라고 강조했다.

    이어 “보안 매니지드 사업자가 시큐리포터를 사용하면 고객사의 보안 이슈를 한눈에 관리할 수 있는 중앙 관제와 체계적인 보안 보고서 기능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고, 서비스 측면에서도 안정성 및 차별성을 둔 네트워크 운영 관리에 적극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