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yXEL Ally Service


원격관제 플랫폼 서비스 Cloud Network Center

  • ZyXEL Ally Service 개요

  • 고객, 관련 협력사, 네트워크 관리자가 어디에서든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고객의 네트워크 상태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관제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ZyXEL Ally Service의 주요기능

  • 기능다이어그램
  • 실시간
    관제
  • 자동
    이메일링
  • 스케줄링
  • 원격 장비 접속
  • One Click Restore
  • ZyXEL Ally Service
  • • 네트워크 부화 상태, CPU 사용량, 접속  포트 상태, IGMP response 시간 등 실시간 네트워크 상태 확인
  • • 네트워크 장애시 해당 장비 모델명, 설치 위치, 장애 원인 등을 파악 후 관련 내용 자동 이메일링
  • • 스케줄링 기능으로 펌웨어 및 장비 컨피그를 관리자가 원하는 시간에 업그레이드
  • • 원격 장비 On/Off 및 장비 재 셋팅
  • • 장비 교체시 “ One Click Restore ” 기능을 통한 기존 셋팅 값 자동 복원

ZyXEL Ally Service의 기대효과

  • • 장애 장비 최소화
    실시간 네트워크 상태 진단과 빠른 조치를 통해 장비 장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합니다.
  • • 사전 장애 파악
    고객사에서 장비 장애 신고를 받기 전 관제 플랫폼을 통해 사전에 장애 상황 및 네트워크 상태 파악이 가능합니다.
  • • 관리 비용 절감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장애 원인과 상태 파악이 가능 하기 때문에 현장 기술 지원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 신속한 장애 처리
    장비 불량인 경우, 문제 장비의 모델명과 설정값을 미리 파악하여 고객사 방문 시 단순 장비 교체로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합니다.
  • 클라우드 관제 플랫폼

  • ZyXEL Ally Service는 클라우드 관제 플랫폼(ZyXEL CNC)을 통해 고객의 네트워크 상태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쉽고 유연한 네트워크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ZyXEL CNC view
  • • 기본 화면(MSP Portal) : 관리자, 고객, 협력사가 고객의 네트워크 상태, 사이트의 갯수를 실시간으로 확인
  • • 구성 보기(Organization view) : 고객의 각 사이트별 네트워크 작동 상태를 확인
  • • 사이트 보기(Site View) : 각 장치에 대한 종류, 모델명, 전원 상태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
  • 24h x 7 실시간 모니터링

  • ZyXEL Ally service는 웹 기반 인터페이스로 유지 관리를 위한 별도의 응용 프로그램의 설치가 필요하지 않아 관계자가 다양한 단말기 (PC, 테블릿,
    스마트폰)로 어디서든 실시간(24h x 7) 모니터링이 가능 합니다.

ZyXEL Ally Service 구축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