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보증(Warranty) 및 A/S 정책

A/S Service 절차 안내

  • 온라인 A/S 신청서 작성
  • 제품 발송
  • 제품 수령후 테스트
  • 교환 제품 발송

1. A/S Service(RMA) 신청

자이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A/S 서비스 신청

2. 제품 배송 및 입고

1) 결함 제품 및 모든 구성품을 고객지원센터로 방문접수 및 택배발송 (필요시 구매 증빙서류를 동봉)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12 우림 E-BIZ센터 2차 1107호

      (주)자이젤코리아 고객지원센터 (02-890-5534)

    • 산간,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 부과
    • 택배비용은 발신자(편도) 부담으로 선불 발송시 A/S 진행 후 선불출고, 착불 발송시 A/S진행 후 착불출고

2) 고객이 발송한 결함 제품 입고 확인 후, 제품 테스트 진행

3)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수리 또는 교환 제품 발송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입고된 제품으로 재 발송하며 택배 비용은 고객(수신자) 부담

※ A/S 관련 기타 사항

  • A/S신청시 제품 Serial 번호가 기재되어 있어야 함 (제품 뒷면 라벨에서 Serial 번호 확인 가능)
  • 제품 보증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 제품명, 가격, 구매날짜, 판매처, 사업자등록번호 등 해당 내용이 기재된 거래내역서 및 영수증 첨부. 영수증이 없는 경우 시리얼 번호를 조회하여 제조일 기준으로 보증 기간 여부 확인
  • 제품이 단종될 경우(End of Life), 제품 교환은 동급 모델로 교체되며, EOL 및 동급 모델에 관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에 문의
  • 고객지원센터에서는 환불에 관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으며, 환불과 관련한 내용은 제품 구매처에 문의
  • 고객 과실(제품파손, 구조 변경, 분해 등) 및 자연재해로 인한 결함은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음

자이젤코리아 고객지원센터

  • 온라인 접수 : 자이젤코리아 홈페이지 > 고객지원 > 제품 A/S 정책 >A/S Service 신청
  •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184-1 우림E-BIZ센터 2차 1107호 (주)자이젤코리아 고객지원센터
  • 전화 : 02-890-5536